경인통신

광교호수공원가족캠핑장, “텐트 대여가 무료!”

고가의 텐트가 없어도, 무겁게 들고 다니지 않아도, 즐거운 캠핑 가능

한정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5/28 [21:45]

광교호수공원가족캠핑장, “텐트 대여가 무료!”

고가의 텐트가 없어도, 무겁게 들고 다니지 않아도, 즐거운 캠핑 가능
한정민 기자 | 입력 : 2018/05/28 [21:45]

22텐트대여 설치된 오토캠핑장.jpg

[경인통신=한정민 기자] 경기도 수원도시공사 광교호수공원가족캠핑장이 지난 21일부터 진행 중인 텐트 무상대여 시범운영에 시민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28일 공사에 따르면 오토캠핑을 즐기고 싶어도 고가의 텐트 구입이 부담되고 설치와 철거가 어렵고 무거운 텐트장비를 휴대하기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텐트 대여사업을 계획했다.

 

광교캠핑장은 본격적인 텐트 대여사업에 앞서 시범운영을 위해 오토캠핑장 1~33곳에 4인용 텐트를 설치했으며 텐트 대여사업의 유료화 조례개정이 통과 될 시점인 630일까지 무상 대여할 방침이다.

 

텐트 대여는 오토캠핑장 1~3번을 예약한 시민에 한해 무상 제공되며 텐트를 설치해 제공하기 때문에 경험이 부족한 캠핑 초보자들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텐트 대여 시범운영 이후 현재 일주일간 이용한 시민은 70여명, 모두가 한 목소리로 너무 편리하다.” “가벼운 마음으로 도심 속에서 진정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며 호평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이부영 사장은 시민 누구나 편리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코자 텐트 대여사업을 준비하게 됬다시범운영 기간 동안 무상으로 제공되는 만큼 많은 시민이 이용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문의는 광교가족캠핑장(031-548-0075)이나 홈페이지(www.suwonudc.co.kr/ggcamp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