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석호현 자유한국당 화성시장 후보, “화성미래 100년 초석 준비”

석 후보 6.13지방선거에 임하는 마음가짐 밝혀 !!

조홍래 기자 | 기사입력 2018/06/02 [01:18]

석호현 자유한국당 화성시장 후보, “화성미래 100년 초석 준비”

석 후보 6.13지방선거에 임하는 마음가짐 밝혀 !!
조홍래 기자 | 입력 : 2018/06/02 [01:18]

22석호현.jpg

[경인통신=조홍래 기자] 석호현 자유한국당 화성시장 후보는 31일 오후 530분 동탄 센트럴파크 광장에서 6·13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위한 첫 집중유세를 갖고 선거 승리를 위한 필승의 의지를 다졌다.

 

 

석호현 화성시장 후보는 이번 선거를 맞아 수원지역에서 선거에 출마한 정치인들이 수원 군 비행장 화성 이전에 대해 여론을 조장하며 선거에 이용, 화성시민들의 동·서 간 갈등을 부추기고 있다고 비난한 뒤 모든 화성시민들과 함께 힘을 모아 반드시 군 비행장 이전을 막겠다며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석 후보는 집중유세를 통해 화성시민이 원하는 것은 거창한 구호로 포장된 발전이 아니라 도시형 전원주거시설 완성을 통해 삶의 질을 높여달라는 것이라며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화성시민이 간절히 원하는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석 후보는 이어 현재 화성시는 지난 8년여의 시정 속에 외형은 커졌지만 실질적인 발전은 정체되고, 지역 간 갈등과 양극화는 더욱 심해졌다이 때문에 이번 선거에서 화성시의 발전을 기대하며,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다고 주장했다.

 

석 후보는 새로운 시대를 갈망하는 유권자들의 결집만이 화성시의 발전을 이끌고, 그 동안 깊어졌던 지역 간 갈등과 문화·경제의 양극화를 해결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화성지역에 흩어져 있던 보수의 민심 뿐 아니라 모든 시민들의 민심을 한곳으로 모아 이번 선거에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강조했다.

 

석 후보는 치열한 일상의 삶속에서 지치고 힘들 때 집으로 돌아와 편하게 쉴 수 있는 그런 집이 있는 도시 화성시를 만들기 위해 교통인프라 확충 화성시 지방법원신설 매송·송산·향남·봉담·동탄·기산지구 등의 신도시개발을 약속했다.

 

또 구청제를 통한 행정시스템 개편, 각종 체육시설과 문화시설 확충, 화성시 청년고용 쿼터제 등을 통해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안전하고 편안한 삶을 누릴 수 있는 화성시의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석 후보는 이날 남 지사 후보와의 정책협약을 통해 경기도 제2문화예술의전당 설립 그린벨트 해제와 산업단지조성 지원 인천발 KTX(인천 송도~안산 초지~화성 어천)직결사업 추진 서해안(안산 원시~화성 송산~충남)과 인덕원~서동탄(안양 인덕원~화성 동탄)복선전철 추진에 상호 협력키로 했다.

 

동탄 도시철도 트램 추진 매향~화산(1)·남양~구장(2) 도로 확·포장 건설 농축산 관광단지 에코팜랜드조성 광화문과 종로 등 서울 도심연결 버스노선 신설 국공립 공공산후조리원 건립 추진에 함께 노력키로 했다.

 

경기도 이천 출생인 석 후보는 유아교육을 전공한 유아교육전문가로, ()한국유치원총연합회 이사장, 교육부 중앙유아교육위원회 위원 등을 엮임하고 한국스페셜올림픽 경기도 위원장으로 발달장애인들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매진했다.

 

이날 집중유세장에는 같은 당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와 도·시의원 후보, 국회의원, 당원과 지지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응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