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최만식 문화체육관광위원장, 2021년 더불어민주당 지방정부 우수정책‧지방의회 우수조례 경진대회 우수조례(2급포상) 수상 영예최만식 위원장, “더불어민주당 2급포상 영광, 성남시민들께서 도와주신 결과”
[경인통신] 최만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더불어민주당, 성남1)이 11월 15일 2021년 더불어민주당 지방정부 우수정책·지방의회 우수조례 경진대회에서 2급 포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시상은 더불어민주당 참좋은지방정부위원회(위원장 이개호) 주관으로 지방정부 정책 평가와 법률에 경험이 풍부한 외부전문가가 판단하여 최종 수상자를 결정하였으며 최만식 위원장의 「경기도 예술인 창작수당 지급 조례」가 조례의 형식, 정책 연계성, 창의성, 혁신성, 효과성, 지역성, 파급성 등에서 우수한 것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경기도 예술인 창작수당 지급 조례」는 2021년 7월 최만식 위원장의 대표발의로 제정되었으며, 경기도에서 활동하는 예술인 약 2만4천여명에게 ‘예술인 창작수당’을 지급하여 사회적, 문화적으로 기여하는 예술인들의 안정적 활동을 위한 지원을 위한 정책으로 평가받고 있다. 최만식 위원장은 “경기도민의 눈높이로 지역의 변화를 이끌어내고 초심을 잃지 않는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경기도민에게 희망과 행복을 주는 도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항상 열과 성을 다해 응원해 주시는 성남시민들에게 수상의 영광을 드린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경인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