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홍경래 화성갑 예비후보, ‘국제 해양도시 만들기’ 등 8대공약 공개

1일, 8개 핵심 공약 공개...도시 기능 확보 및 미래 성장동력 구축에 방점

이영애 | 기사입력 2024/02/01 [21:22]

홍경래 화성갑 예비후보, ‘국제 해양도시 만들기’ 등 8대공약 공개

1일, 8개 핵심 공약 공개...도시 기능 확보 및 미래 성장동력 구축에 방점
이영애 | 입력 : 2024/02/01 [21:22]

▲ 홍경래 화성갑 예비후보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홍경래 화성갑 예비후보가 21‘8대 핵심 공약을 공개했다.

 

화성 토박이이자 경제금융전문가인 홍 예비후보는 화성 서남부권의 미래를 국제 해양도시로 규정하고 이를 위한 도시기반과 성장 동력을 구축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공약 공개에 앞서 그는 새솔동과 향남읍 등 12개 읍면 시민과의 대화가 많은 도움이 됐다정치신인이기에 시민들의 의견을 더욱 꼼꼼히 챙기는데 공을 들였다고 말했다.

 

홍 예비후보가 제시한 8대 핵심 공약은 인프라 구축 및 개선을 통한 도시 기능 확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첨단기업 경영 환경 조성 문화 관광 인프라 구축을 통한 국제 해양관광도시 조성 미래 인재 육성을 통한 교육도시 화성 실현 등이다.

 

복지 사각지대 지원 확대 등 금융복지 강화 규모의 농업을 통한 로컬푸드 브랜드 제고와 일자리 창출 시민의 건강을 위한 생활체육 활성화 기반 조성 청년이 창업하기 좋고 기업하기 좋은 화성 조성 등을 내세웠다.

 

홍 예비후보는 화성시가 추진 중인 사업과 경기도, 정부 사업까지 모두 살피고 국회의원으로서 지원할 수 있는 현안이 무엇인가를 고민했다지역과 함께 하는 정치, 시민의 눈높이에 맞춘 체감할 수 있는 정치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홍 예비후보는 이날 수원화성원예농협 산지유통센터 간담회에 참석해 지역 농민 수익 개선 등 유통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