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기아 오토랜드 화성, 화성시에 후원금 4000만원 기탁

저소득 국가유공자의 생활지원을 위한 긴급생계비, 임시주거비 등에 쓰일 예정

조현민 | 기사입력 2024/10/21 [17:11]

기아 오토랜드 화성, 화성시에 후원금 4000만원 기탁

저소득 국가유공자의 생활지원을 위한 긴급생계비, 임시주거비 등에 쓰일 예정
조현민 | 입력 : 2024/10/21 [17:11]

 

▲ 기아 오토랜드 화성이 화성시 저소득 국가유공자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기탁했다.


[경인통신=조현민기자] 기아 오토랜드가 화성시 저소득 국가유공자 지원을 위한 후원금 4000만 원을 경기도 화성시에 기탁했다.


21일 화성시청 복지국장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신현주 화성시 복지국장과 박상언 기아오토랜드화성 경영지원실장, 이승준 워크앤라이프팀 책임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을 기탁하고 지역 복지 향상을 위한 협력적 동반자로 각종 지원활동을 추진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이날 기탁된 후원금은 화성시에 거주하는 저소득 국가유공자의 생활지원을 위한 긴급생계비, 임시주거비 등에 쓰일 예정이다.

박상언 기아오토랜드 경영지원실장은 “앞으로도 화성시의 다양한 사회복지 대상자들을 위해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신현주 화성시 복지국장은 “기부받은 후원금은 지역 내 어려움을 겪는 국가유공자분들에게 전달해 더 나은 생활 환경이 마련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아 오토랜드는 지난 해에도 후원금 4000만 원을 기탁해 다양한 사유로 갑작스러운 위기상황에 놓인 국가유공자들을 후원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