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화성시에 ‘색다른 카페 등장이요~~’

‘북 카페 겸한 커피전문점' , 발안4거리에 문 열어!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4/04/01 [14:11]

화성시에 ‘색다른 카페 등장이요~~’

‘북 카페 겸한 커피전문점' , 발안4거리에 문 열어!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4/04/01 [14:11]
커피 2.jpg

커피 3.jpg

커피 5.jpg

커피 4.jpg

커피 6.jpg▲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대화를 나누며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 발안4거리 하나은행 옆 건물 1층 ‘카페 아르모니아’(조홍래 기자)

화성시에 새로운 명소가 생겼다.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대화를 나누며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
은은한 커피향과 상큼한 과일 향이 어우러지는 카페가 지나는 이들의 발길을 유혹한다.
오는 2일 오픈하는 커피전문점 카페 아르모니아가 발안4거리 하나은행 옆 건물 1층에 50~60석 규모로 단장하고 마나아들을 맞이한다.
소중한 만남과 문화의 장소를 모티브로 내건 카페 아르모니아에서는 오픈 테라스를 마련해 작은 음악회나 시 낭송회, ‘비보이 공연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만남을 기다리며 책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북 카페공간도 준비했다.
카페 아르모니아에는 미팅 룸(6~8)도 마련돼 있어 사전 예약을 하면 조용한 대화나 소규모 회의도 가능하다.
커피 매니저는 젊은이들을 위한 부드러운 맛의 아메리카노와 풍부한 맛의 진한 아메리카노’, 연인들을 위한 아포가토등을 추천했고 이옥희 사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홈 메이드 자몽차’, ‘레몬차를 강력 추천한다.
손님들에게 만남과 건강도 함께 대접하는 카페 아르모니아는 매일 오전 9, 일요일에는 오전 11시에 손님을 맞아 저녁 930분 배웅을 마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