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화성시문화재단, 코리요와 함께 “하나, 둘!”

오는 18일부터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꾸러기 케라톱스 코리요 체조교실’ 열려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7/08/09 [21:26]

화성시문화재단, 코리요와 함께 “하나, 둘!”

오는 18일부터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꾸러기 케라톱스 코리요 체조교실’ 열려
이영애기자 | 입력 : 2017/08/09 [21:26]
8-4.코리요 체조교실.jpg

경기도 화성시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에
꾸러기 케라톱스 코리요 체조교실이 열린다.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권영후)이 오는 18일부터 운영하는 코리요 체조교실은 화성시의 대표 캐릭터인 코리요를 활용해 어린이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는 코리요 체조교실은 올해로 3년차를 맞으며 화성시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전 접수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보육기관과 교육기관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하듯 모집 한 시간 만에 신청이 마감됐다.
화성시내 곳곳의 어린이들을 찾아가는 코리요 체조교실은 코리요에 대한 소개를 돕는 애니메이션 관람코리요가 알려주는 체조동작 익히기신나게 체조하기 순서로 진행된다.
특히 커다란 탈을 쓴 코리요가 직접 알려주는 체조동작은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다. 여름방학 이후 진행되는 코리요 체조교실은 10월까지 공휴일을 제외한 월, , 금요일에 아동들을 찾아간다.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시의 도시 이미지 개선과 캐릭터 콘텐츠 활용을 위한 코리요 홍보사업으로 코리요 체조교실외에도 공공미술 프로젝트 코리요 아트 2008’, 생활 속에서 만나는 코리요가 간다 방방곡곡’, 축제 및 행사장에서 만나는 코리요 홍보관’, ‘코리요 팬시 판매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