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곽상욱 오산시장 예비후보, 15일 개소식 개최

곽 예비후보, ‘곽상욱 든든캠프’개소 후 본격적인 선거운동 돌입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8/04/16 [00:40]

곽상욱 오산시장 예비후보, 15일 개소식 개최

곽 예비후보, ‘곽상욱 든든캠프’개소 후 본격적인 선거운동 돌입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8/04/16 [00:40]

개소식사진2.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예비후보로 나선 곽상욱 오산시장이 15일 오후 4시 경기도 오산시 운암로 35 한진프라자 4층에서 개소식을 개최했다.

13일 예비후보자 등록을 마친 곽 예비후보는 곽상욱 든든캠프라는 이름으로 출범하며 준비된 곽상욱이 완성된 오산을 향해 시민과 함께 힘찬 첫 발을 내딛는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날 개소식 진행은 새오산신협의 임완식 이사장이 맡았으며 더불어민주당 양기대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국회의원, 유관진 오산시장, 박신원 오산시장, 오산시의회 의장·부의장, 경기도의회 의원, 대한노인회 오산지회장, 오산시 체육회 총괄 부회장 등의 내빈들이 참석했다. 이 외에도 약 1000여 명의 남녀노소, 연령 불문의 민주당 당원, 시민, 지지자들이 참석해 지지와 환호를 보냈다.

곽 예비후보는“2019년은 오산이 출범한 지 30년이 되는 해다. 민선 7기는 30년 청년 오산이 새로운 이상과 비전으로 새로운 백년을 향해 도약하는 시기가 될 것이다. 30년 오산의 완성과 새로운 출발, 그 새 출발을 가장 성공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다시 새롭게 도전하고자 한다3선에 도전하는 각오를 밝혔다.

곽상욱 예비후보는 또지나온 8년은 오산 시민들과 함께 모두의 꿈을 실현해 온 과정 이었다그 결과 공약 실천 대상, 지방자치경쟁력 향상 1, 청렴도 1, 생태하천 복원 사업 우수 하천 선정, 복지 서비스 대상, 채무 제로도시 등 함께 각 분야에 걸쳐 숱한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곽 예비후보는 이 시기를 촛불시민 혁명에 의해 10년 만에 적폐를 넘어 문재인 정권을 창출하여 민주당의 기반을 확대, 강화하고 정치철학을 공유, 확산해 온 시기라고 생각한다이 모든 것이 당원동지 여러분과 시민의 힘으로 가능했다고 참석한 당원들과 시민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곽 예비후보는 이 날 글로벌 혁신교육도시로서의 새로운 모델 수립 청년 일자리 정책을 통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 오산천 생태하천 복원 완성 분당선 연장 (분당~동탄~오산) 등의 목표를 이뤄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 외 구체적인 공약들로는 독산성 복원 유네스코 등재 추진 미니어쳐 테마파크 건립 (내삼미동 일대) 죽미령 평화공원 조성 뷰티타운 조성(화장품 클러스터) 등이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