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곽상욱 오산시장 예비후보 “가장 정의롭고 공정하게”

“3선 시장 도전‥안타까움과 믿음, 분노, 결의의 눈물 보았다”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8/04/28 [20:14]

곽상욱 오산시장 예비후보 “가장 정의롭고 공정하게”

“3선 시장 도전‥안타까움과 믿음, 분노, 결의의 눈물 보았다”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8/04/28 [20:14]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곽상욱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예비후보는 오는 5월초로 예정된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후보 결정을 위한 경선에 예정대로 임하겠다고 발표했다.곽 후보는 28저 곽상욱은 3선시장 도전을 위한 더불어민주당 내 경선에 당당히 임하겠습니다라는 성명을 통해 가장 정의롭고 공정하게 경쟁해 당내 경선을 통과하고 본선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둬 시민들과 당원동지 여러분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곽 후보는 지난 13일 예비후보 등록부터 26일 경선 결정에 이르기까지 참으로 험난한 과정은 지역민주주의의 중요성을 다시 깨닫게 했다면서 분열과 갈등으로 얼룩진 지역민주당을 이번 경선과 선거과정을 통해 화해와 화합의 길로 이끌어내겠다고 밝혔다.

곽 후보는 지난 27일 후보 사무실에서 열린 비공식 지지자 간담회에서 경선 후보 컷오프를 통과했지만 그 과정을 보면서 3선 출마에 깊은 회의를 갖게 됐다면서 사퇴 의사를 내비쳤으나 지지자들 사이에 격렬한 논란을 벌인 끝에 예정대로 경선에 임하기로 결정했다.

곽 후보는 당원 동지 및 시민 여러분의 눈에서 안타까움과 믿음, 분노, 결의의 눈물을 보았다면서 그 눈물은 황폐해가던 저의 몸과 정신을 일으켜 세웠고 처음 출발선에 섰을 때의 소명감을 일깨웠고, 몸이 부서지더라도 반드시 이겨야 한다는 결의에 불을 붙였다고 밝혔다.

곽 후보는 반드시 더 통 큰 정치로, 더 든든한 시정으로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