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수원도시공사 화산체육공원·경기도교원단체총연합회 MOU 체결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8/06/20 [00:31]

수원도시공사 화산체육공원·경기도교원단체총연합회 MOU 체결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8/06/20 [00:31]

22협약식 사진.jpg▲ 왼쪽부터 진영호 화산체육공원사업소 팀장, 채수목 화산체육공원사업소장, 배창수 문화복지본부장, 이부영 수원도시공사 사장, 장병문 경기교총 회장, 최귀선 화성·오산교총 회장, 최희정 화성·오산교총 국장, 용환주 경기교총 사무총장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수원도시공사(사장 이부영) 화산체육공원사업소는 192층 회의실에서 경기도교원단체총연합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역공동체 발전과 비수기 운영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 이날 협약식에는 이부영 수원도시공사 사장을 비롯해 장병문 경기교총회장 등 연합회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화산체육공원은 앞으로 경기교총에 소속된 교원들에 대한 타격 연습장, par-3 골프장 이용료를 20% 인하해 적용한다.

 

경기교총은 화산체육공원이 주관하는 각종 골프대회 참여는 물론, 경기교총 홈페이지에 광교캠핑장 배너광고 등 홍보를 지원키로 협의했다.

 

이부영 사장은 화산체육공원의 비수기 기간과 경기교총에 소속된 교원들의 방학기간과 맞물린 시점을 착안해 상호 윈-윈 전략을 모색했다앞으로도 다양한 지역단체 및 기관과 업무협약으로 운영 활성화는 물론 홍보 강화를 통해 시민에게 사랑받는 공기업 조성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