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수원도시공사, 여자축구단 창단 10주년 특별 이벤트

‘퀴즈 풀고 동네방네 소문내기’¨정답자 10명 선정해 수원삼성블루윙즈 홈경기 예매권 전달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8/10/01 [23:09]

수원도시공사, 여자축구단 창단 10주년 특별 이벤트

‘퀴즈 풀고 동네방네 소문내기’¨정답자 10명 선정해 수원삼성블루윙즈 홈경기 예매권 전달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8/10/01 [23:09]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 수원도시공사가 오는 2일부터 9일까지 시민을 대상으로 퀴즈 풀고 동네방네 소문내기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수원도시공사 여자축구단 창단 10주년 기념과 현재 WK리그 2위를 달리고 있는 여자축구단 홍보는 물론 공사 SNS 및 홈페이지 접근성 강화를 위해 추진됐다.

 

1일 공사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 내 응모한 시민 중 퀴즈 정답자 10명을 선정해 수원삼성블루윙즈 홈경기 예매권을 경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수원도시공사 여자축구단과 관련된 내용의 퀴즈로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PC나 모바일로 공사 공식 SNS인 카카오톡과 네이버 블로그 및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012일 공사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신청된 휴대폰으로 개별 통보도 할 예정이다.

 

이부영 사장은 수원도시공사 여자축구단의 더 큰 도약을 위해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때라며 다양한 공사 SNS 이벤트로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열린 혁신경영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수원도시공사 여자축구단은 오는 5일 오후 7시 수원종합운동장에서 WK리그 26라운드 보은상무를 상대로 홈경기를 펼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