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수능 수험생, 에버랜드에서 '스트레스' 훌훌

수험생 최대 64% 우대‥호러와 스릴에 빠져라!

조홍래 | 기사입력 2018/11/13 [18:43]

수능 수험생, 에버랜드에서 '스트레스' 훌훌

수험생 최대 64% 우대‥호러와 스릴에 빠져라!
조홍래 | 입력 : 2018/11/13 [18:43]

 

22 에버랜드.jpg

 

삼성물산 리조트부문(대표 정금용)이 운영하는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가 치열한 입시 준비로 스트레스가 많았을 수능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버랜드캐리비안 베이는 모든 수험생에게 수능일인 1115일부터 1214일까지 한 달간 최대 64%의 특별한 가격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뉴트로(new-tro) 컨셉의 어트랙션 페스티벌 '월간 로라코스타'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는 평일에 방문하면 2만원, 주말에는 22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평일 오후 2시 이후에 방문하면 우대 혜택이 더 커져 16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또 파도풀, 슬라이드 등 짜릿한 실내 놀이시설과 따뜻한 야외 유수풀을 전 구간 운영하고 있는 캐리비안 베이는 실내 락커 포함 15000원에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 우대를 받기 위해서는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게시된 쿠폰을 수능 수험표, 수시 합격증 등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와 함께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특히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고 '라시언 메모리엄' 상품점에 방문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갤럭시 노트9, 에버랜드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로봇VR자이로VR 이용권, 판다 인형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 대상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돼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아이템과 함께 에버랜드에서 찍은 인증샷을 이벤트 해시태그를 달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이용권을 선물한다.

또 에버랜드는 할로윈 축제 기간 큰 인기를 모았던 '호러메이즈'18일까지 일주일 더 특별 연장 운영한다.

호러메이즈는 미로형 공포체험 존으로 10여분간 극강의 공포감에 몰입해 비명을 지르다보면 길었던 수험 생활의 스트레스가 훌훌 날아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수험생 대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입시 준비로 인한 답답한 마음을 뻥 뚫고 싶다면 '월간 로라코스타' 축제를 맞아 1960~70년대 레트로 테마존으로 변신한 락스빌 지역에서 스릴 어트랙션 '1+1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122일까지 진행되는 축제 기간 동안 락스빌 지역 스릴 어트랙션 3총사인 더블락스핀, 롤링엑스트레인, 렛츠트위스트를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2회 연속 탑승할 수 있는 이벤트로 평소보다 스릴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