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화성시 남양읍, ‘행복나눔 초대’훈훈!

이영애 | 기사입력 2019/06/09 [22:22]

화성시 남양읍, ‘행복나눔 초대’훈훈!

이영애 | 입력 : 2019/06/09 [22:22]

 

11행복나눔 초대 행사.jpg
(사진제공 / 화성시청)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에서 따뜻한 초청행사가 펼쳐졌다.

 

남양읍·남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굿파트너즈 화성지부는 지난 8일 오전 11시 남양농협 2층 연회장에서 소외된 복지수혜자 93명을 초청해 점심을 대접하고 멋진 공연을 선사했다.

 

65세 이상 어르신들에게는 장수사진을 촬영해 전달했으며, 써큘레이터 선풍기를 선물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과 지역복지 활성화에 기여하며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었다.

 

이날 행사에는 송옥주 국회의원과 김홍성 시의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굿파트너즈 화성지부 봉사단, 재능기부 공연자 등 150여명이 함께했으며, 행사비 950만 원 전액은 현광토건()이 후원했다.

 

현광토건()은 화성시 남양읍 북양리에서 토목건설과 발파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지난해 11월부터 남양읍 저소득층을 위해 매월 100만원씩 꾸준히 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위해 600만원을 추가로 후원했다.

 

권 대표는 또 최근 화성시에 3000만원을 지정기탁 했으며, 남양읍 효 경로잔치 행사에도 1000만원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권대영 대표는 이곳에서 사업을 운영하면서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노미 남양읍장은 남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지역봉사단체의 협업을 통해 마련한 이 행사가 취약계층분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