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팟캐스트 ‘경기호황쇼’ 24일 첫 토크콘서트 개최

24일 오후 3시 경기도문화의 전당 소극장...래퍼 넉살, 방송인 김용민, 김성수 평론가, 김지예 변호사, 오창석 작가 출연

이영애 | 기사입력 2019/08/18 [21:29]

팟캐스트 ‘경기호황쇼’ 24일 첫 토크콘서트 개최

24일 오후 3시 경기도문화의 전당 소극장...래퍼 넉살, 방송인 김용민, 김성수 평론가, 김지예 변호사, 오창석 작가 출연
이영애 | 입력 : 2019/08/18 [21:29]

 

22경기호황쇼.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사회 이슈부터 다양한 생활정책들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경기도 팟캐스트 경기호황쇼가 도민들의 곁으로 다가간다.

 

도는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30분 동안 경기도문화의전당 소극장에서 경기호황쇼첫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경기호황쇼는 경기도의 주요 정책과 핫 이슈 소개는 물론이고,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들을 김일중 아나운서와 김묘성 팀장, MC장원, 박지훈 변호사 등 4MC의 유쾌한 입담으로 소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15일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보름만에 팟빵 내 [정부 및 기관 분야] 1위를 달성했고, 8월 현재 8400여명의 구독자를 확보했다.

 

이번 공개방송 토크콘서트는 애청자의 열띤 호응에 대해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으며, 단순히 공개방송을 넘어 김일중 아나운서 등 경기호황쇼 4MC의 숨겨진 매력과 함께 래퍼 넉살, 방송인 김용민, 김성수 평론가, 김지예 변호사, 오창석 작가 등 초특급 게스트가 출연해 다양한 입담과 생생한 방송 뒷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경기호황쇼 토크콘서트는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방청 신청은 오는 21일까지 이메일(ggood2019@naver.com)로 이름과 연락처, 신청인원을 적어 보내면 된다.

 

인치권 경기도 홍보미디어담당관은 이번 토크 콘서트는 경기호황쇼 애청자들을 직접 현장에서 만나 함께 소통하는 자리인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도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의 다양한 현안과 정보, 생생한 정책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경기도 팟캐스트 경기호황쇼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팟캐스트 방송 플랫폼 팟빵채널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