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한신대, 육군에 교육・연구 인프라 지원

육군교육사령부・육군종합군수학교와 업무 협약 체결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4/09/01 [22:43]

한신대, 육군에 교육・연구 인프라 지원

육군교육사령부・육군종합군수학교와 업무 협약 체결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4/09/01 [22:43]
한신대학교(총장 채수일)는 군과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학술연구와 평생교육 인프라 구축을 위해 활동할 예정이다.
한신대는 이를 위해 오는 2일 대전 유성구 자운대에서 육군교육사령부, 육군종합군수학교와 교류협력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육군교육사령부 협약식에는 김종배 사령관과 전력부장, 교훈부장 등 12, 육군종합군수학교는 이호근 교장과 병참단장, 군수단장 등 6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한신대는 채수일 총장과 박동련 교무처장, 전병유 학생처장, 김상욱 입학관리본부장 외 협력사업 추진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육군과 한신대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국가안보 관련 분야에 대한 공동 학술연구와 교류, 교양증진과 인적개발을 위한 초빙교육, 현역과 제대군인과 군인가족을 위한 평생교육 등 교육기회를 제공해 군의 발전과 우수 인재 육성에서 좋은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신대는 육군의 전역간부 취업을 지원하고, 군 기관은 안보공감대 확산을 위한 부대견학병영체험안보교육 지원 등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채수일 총장은 이번 육군과의 협약을 통해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유대관계를 강화해나가는 한편 우수한 인적 자원 교류를 활성화 하겠다인성과 평생교육을 위해 긴밀히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