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오산시, 북캉스 즐기는 ‘시민 북페스티벌' 개최

오는 14일 세교동 꿈두레도서관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

이영애 | 기사입력 2020/11/10 [12:43]

오산시, 북캉스 즐기는 ‘시민 북페스티벌' 개최

오는 14일 세교동 꿈두레도서관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
이영애 | 입력 : 2020/11/10 [12:43]

 

1.책으로힐링하는시민북페스티벌.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오산시는 오는 14일 세교동 꿈두레도서관에서 ‘2020 오산시 도서관 시민 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020 오산시 북페스티벌도서관과 함께하는 힐링 북캉스를 테마로 오산시 도서관 봉사단체인 키움봉사회, 학교, 시민독서회가 중심이 되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해 열린다.

18개의 온·오프라인 체험 부스에서 어린이와 학부모가 다양한 과학, 독서, 공예 체험을 할 수 있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어린이 과학 추천 도서전시회, 시민들의 지친 마음에 위로가 되어줄 북테라피 도서전 등 다양한 큐레이션 도서전시회를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셀러 초등 매일 공부의 힘의 저자며 육아·교육 유튜버 이은경 작가와 2020 경기도 독립출판 도서를 집필한 이종혁 작가와의 만남 온라인 과학 마술 콘서트 원목과 통나무로 신축한 꿈두레도서관 신규 캠핑장 오픈하우스 맛보기 미리 만들어 보는 11월의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이벤트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북 페스티벌은 오산시 교육포털 오늘e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산시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꿈두레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이번 북페스티벌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책을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시민들의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