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수원문화재단, 수원시 광교1동 주민자치회와 업무협약 체결

17일, 문화예술 파트너십 제휴를 통한 문화예술 후원 활성화를 위한 맞손

이영애 | 기사입력 2020/11/17 [17:12]

수원문화재단, 수원시 광교1동 주민자치회와 업무협약 체결

17일, 문화예술 파트너십 제휴를 통한 문화예술 후원 활성화를 위한 맞손
이영애 | 입력 : 2020/11/17 [17:12]

 

사진자료_재단·광교1동 주민자치회 업무협약 체결식 (2).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 수원문화재단은 17일 수원시 광교1동 주민자치회와 문화예술 파트너십 제휴를 통한 문화예술 후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수원문화재단 회의실에서 열린 이 날 협약식에는 박래헌 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와 이강혁 수원시 광교1동 주민자치회장, 이원구 광교1동장 등 관계자 15여 명이 참석했다.

 

두 기관은 문화예술 후원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과 홍보 협력사업으로 지역사회 문화예술 후원 활동 추진 후원자에 대한 예우 프로그램 제공 등을 약속하고, 앞으로 수원문화재단의 문화콘텐츠와 광교1동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공공미술 프로젝트와 문화예술기부 바자회, 공공예술 프로젝트 등 다양한 문화예술 후원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박래헌 대표이사는 두 기관의 업무 협약을 계기로 문화예술과 기업, 시민이 만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우리 지역에 맞는 후원문화를 조성하겠다광교1동을 시작으로 광교신도시, 나아가 문화소외지역까지 지역 곳곳에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성공적인 문화협력 롤 모델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강혁 주민자치회장은 올해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내년에는 더 활발하고 다양한 문화예술 후원 사업을 펼칠 수 있게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