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이채명 안양시의원, '2021 서울평화문화대상'수상

이순희 | 기사입력 2021/12/13 [09:17]

이채명 안양시의원, '2021 서울평화문화대상'수상

이순희 | 입력 : 2021/12/13 [09:17]
이채명 안양시의회의원

 

[경인통신=이순희 기자] 경기도 안양시 이채명 시의원(더불어민주당, 호계1,2,3동, 신촌동)이 지난 10일 서울 KNK디지털타워에서 열린 2021 서울평화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서울평화문화대상은 서울평화문화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의정·자치단체장·행정·사회공헌·방송예술문화·우수기자 등 분야별로 선정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이채명 의원은 평소 지역 주요현안에 올바른 대안을 제시해 시정을 견제하고, 소외계층과 사회적 약자를 위한 조례 제·개정 등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장애인복지기금 조성 및 운용에 관한 조례 일부 개정안, 주거복지 지원 조례안, 최근에는 공사장 안전관리 조례안 등 다수의 의안을 발의해 시민들에게 아주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 의원은 또 평소 근면하고 부지런한 의정활동 철학을 겸비하고 아울러 주민과 격의 없는 소통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으며, 시민의 복리 증진과 지방 의정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이채명 의원은 “큰상을 받게 돼 영광스러우면서도 어께가 무겁다. 앞으로도 시민의 편에서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으로 안양시 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