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명사와 함께하는 라이브 “경기 아자캠프” 특강 개최

2022년 경기 아자캠프 첫 번째 초청명사 김학래(코미디언, 차이나린찐 대표)

이영애 | 기사입력 2022/08/30 [15:45]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명사와 함께하는 라이브 “경기 아자캠프” 특강 개최

2022년 경기 아자캠프 첫 번째 초청명사 김학래(코미디언, 차이나린찐 대표)
이영애 | 입력 : 2022/08/30 [15:45]
경기 아자캠프 첫 번째 초청명사 김학래(코미디언, 차이나린찐 대표)
[경인통신] 경기도와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지속되는 코로나19의 여파 속 힘겨운 경영을 이어가고 있는 도내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의 지속경영을 지원하고자 실시간 라이브 랜선 특강 ‘경기 아자캠프’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경기 아자캠프는 1차 차이나린찐 김학래(코디미언)대표의 강의주제 ‘사업 운영의 성공/실패 스토리’(8월 31일)를 시작으로 CBS 세바시(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tvN 어쩌다 어른, MBC 선을 넘는녀석들 등에서 명사로 출연한 김경일 교수의 ‘걱정 해결 테라피 특강’(9월 28일), 셰프출신의 유명 유튜브 채널(승우아빠) 운영자인 목진화 셰프의 ‘마케팅 특급 비법’(10월 25일) 등 총 4회에 걸쳐 운영된다.

이번, 아자캠프 1차 명사로 초청된 차이나린찐 김학래 대표는 그동안의 여러 사업을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도내 소상공인들에게 위기 극복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박재양 원장 권한대행은 “실제 자영업 경험과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는 교육들을 펼쳐나갈 예정”이라며, “이번 경기 아자캠프 명사 강연과 같이 도내 소상공인 자영업자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교육들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코로나19의 재확산을 고려하여 실시간 비대면 라이브 강연으로 진행되는 1차 특강은 8월 31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사전 신청자에게는 접속 링크를 문자로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이번 경기 아자캠프 신청 및 경기도 소상공인을 위한 교육정보는 경기도 자영업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