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오산시 드림스타트, 기부로 아동 지원...와이솔 및 유비이엔지와 업무협약

이영애 | 기사입력 2023/05/24 [11:11]

오산시 드림스타트, 기부로 아동 지원...와이솔 및 유비이엔지와 업무협약

이영애 | 입력 : 2023/05/24 [11:11]
오산시 드림스타트, 기부로 아동 지원...와이솔 및 유비이엔지와 업무협약
[경인통신] 오산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23일 (주)와이솔 및 (주)유비이엔지와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식에는 박은희 와이솔 인사그룹장, 장세환 유비이엔지 대표, 강남신 유비이엔지 전무, 오산시 자원봉사센터 이경용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드림스타트는 지원 대상자 추천과 행정적 지원을 제공하고, 협약기업은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아동을 대상으로 후원물품 지원, 자원봉사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협약에 따라 (주)와이솔은 도배·장판 비용 후원 및 집 정리 봉사 600만 원 상당을, (주)유비이엔지는 냉장고·세탁기 등 필수가전 50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시는 기탁자에 뜻에 따라 드림스타트 취약계층 아동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유비이엔지 관계자는 “취약계층 아동과 가정을 위해 준비한 후원품이 아동 가구의 생활환경이 개선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시청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사례관리 가정을 방문해 보면 주거환경이 열악한 곳이 많지만, 자원이 부족한 실정으로 이번 기부로 취약계층에 물품 지원과 주거환경 개선으로 아동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게 됐다”며 “드림스타트 아동의 건강한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