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이병길 경기도의원, 소상공인 대출상담 통해 도내 기업고충 상담

경제노동위원회 이병길 의원, 5일 경기신보 대출 현장상담

이영애 | 기사입력 2023/07/05 [17:24]

이병길 경기도의원, 소상공인 대출상담 통해 도내 기업고충 상담

경제노동위원회 이병길 의원, 5일 경기신보 대출 현장상담
이영애 | 입력 : 2023/07/05 [17:24]

 

[경인통신]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소속 이병길 의원(국민의힘, 남양주7)은 5일경기신용보증재단 남양주지점 일일명예지점장으로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는 현장 상담을 진행했다.

이병길 의원의 일일명예지점장 위촉은 소상공인의 대출상담을 통해, 실질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이를 의정활동에 반영하려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병길 의원은 소상공인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정책을 경기신용보증재단에 주문한 바 있으며, 이날 관내 영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증지원 상담과 애로사항 청취를 통해 민생경제의 어려움을 공감하며, 지역경제 활력 부여를 위한 선제적인 정책지원 방안을 모색했다.

이병길 의원과 현장상담을 진행한 남양주시 소상공인들은 “최근 손님이 많이 줄어 가게를 운영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적극적인 지원정책을 요청했다.

이병길 의원은 “일일명예지점장으로 직접 상담을 통해 소상공인의 담보부족과 어려운 마음을 헤아릴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소상공인의 의견들을 의정에 반영하여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실효성 있는 지원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와 경기신용보증재단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마련하여 도내 기업인들에게 희망을 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