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평택팽성노인복지관 팽성읍 중복맞이 어르신 효잔치 “건강하세요”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한 중복맞이 효잔치 실시

이영애 | 기사입력 2023/07/21 [20:03]

평택팽성노인복지관 팽성읍 중복맞이 어르신 효잔치 “건강하세요”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한 중복맞이 효잔치 실시
이영애 | 입력 : 2023/07/21 [20:03]
평택시농업경영인 (전)연합회장 이건준, ㈜디케이티(반도체장비) 회장 김대삼, 경기도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신희철의 후원금품(600만원 상당) 전달
[경인통신]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에서는 21일 무더위로 지친 어르신들의 기력회복을 위해 팽성읍 중복맞이 어르신 효잔치 “건강하세요”를 실시했다.

중복맞이 행사는 평택시농업경영인 (전)연합회장 이건준, ㈜디케이티(반도체장비) 회장 김대삼, 경기도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신희철의 후원금품(600만원 상당)으로 진행됐으며 경로식당 이용자 300명에게 갈비탕과 기념품을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팽성읍 행정복지센터, 팽성읍 주민자치회가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따뜻한 마음을 담아 음식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경기도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신희철은 “장맛비와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오늘 행사가 보람되고 즐거웠다”는 말을 전했다.

중복특식 행사 전 신나는 풍물놀이를 즐기고 맛있는 식사를 드신 어르신들은 “장마에 습하고 무더워 몸도 마음도 힘들었는데 맛있는 갈비탕 덕분에 올 여름도 거뜬히 지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이원형 관장은 “여름철 무더위를 이겨나갈 수 있도록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해준 후원단체와 봉사단체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와 더불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지원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