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박명수 경기도의원, 2023년 도시개발과 계속사업 논의

지난 27일, 안성 제5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에 대해 정담회 가져

이영애 | 기사입력 2023/07/28 [16:30]

박명수 경기도의원, 2023년 도시개발과 계속사업 논의

지난 27일, 안성 제5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에 대해 정담회 가져
이영애 | 입력 : 2023/07/28 [16:30]

1 박명수 의원.jpg


[경인통신] 경기도의회 박명수(국민의힘, 안성2) 의원은 지난 27일 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안성시청 경제도시국 도시개발과와 경기주택도시공사 관계자가 배석한 가운데 2023년 도시개발과 계속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정담회에는 안성시 경제도시국 도시개발과장과 GH 산업단지처 산단기획부 부장, 관련 관계자들과 함께 안성 제5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을 중점으로 의견을 상호 교환하며 다양한 관련 정보에 대해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GH 관계자는 안성 제5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관련 사업개요와 추진실적, 향후계획에 대해 설명한 뒤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어 안성시에 새로운 활력의 바람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도시개발과 관계자는 “본 사업에 대해 문의 전화가 많다”며 이번 사업의 정확한 위치, 면적 등의 몇 가지 궁금사항을 질의한 뒤 “계획 변경 등의 어려움이 있었지만 산업단지 조성사업이 잘 진행되게 만전을 기하겠다”며 “앞으로 함께 협력하며 화합으로 잘 이뤄 나가자”고 말했다.

박명수 의원은 앞으로 사업에 관한 내용이나 변경 사항 등이 있을 경우 신속한 정보 소통과 지속적인 업무 교류를 주문했다.

더해 박 의원은 “안성지역 발전을 위해 화합과 협력의 자리를 지속적으로마련해 나가자”고 말했다.

안성 제5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은 안성시와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안성시 서운면 양촌리 일원에 산업단지를 조성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