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뮤지컬로 행복한 도시, 대구!

9회 DIMF 시민참여 딤프린지(DIMFringe) 참가팀 모집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5/06/06 [18:49]

뮤지컬로 행복한 도시, 대구!

9회 DIMF 시민참여 딤프린지(DIMFringe) 참가팀 모집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5/06/06 [18:49]
2013_딤프린지.jpg

 
“모두가 즐길 수 있는‘DIMF 스테이지’로 오라!”
세계 유일의 대규모 ‘뮤지컬’ 축제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사장 장익현)이 오는 26일부터 열리는 9회 DIMF를 함께할 ‘시민 참여 딤프린지’ 참가팀을 모집한다.
DIMF와 Fringe의 합성어인 ‘딤프린지(DIMFringe)’는 뮤지컬, 연극, 버스킹, 댄스, 무용 등 퍼포먼스가 가능한 문화예술 분야의 단체나 일반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DIMF 축제 기간 중 동성로 야외무대, 뮤지컬광장, 두류공원, 김광석길, 수성못 등 대구 곳곳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DIMF는 저렴한 가격에 엄선된 다양한 뮤지컬 작품을 관람할 수 있어 많은 뮤지컬 팬들과 시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 전문축제다.
올해 DIMF는 참여 단체를 더욱 늘여 축제 기간 동안 대구를 ‘축제, 그 자체의 도시’로 만들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밝혔다.
오는 26일 시작하는 9회 DIMF와 함께 대구 전역을 누비며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문화를 나누고 즐기며 모두 하나 되는 축제를 만들어줄 딤프린지는 연령, 장르 제한 없이 전문가, 동호인, 학생 단체 등 누구나 오는 12일까지 DIMF 인터넷 접수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DIMF 홈페이지에서 확인 www.dimf.or.kr)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은 “뮤지컬은 노래, 연기, 안무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해 누구나,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장르”라며 “꼭 뮤지컬이 아니라도 다양한 문화, 예술 단체들이 설 수 있는 딤프린지 무대를 계속 활성화시켜 나갈 것”이라며 많은 참여와 성원을 당부했다.
문의는 053-622-1945
  • 도배방지 이미지

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