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제9회 수원시 중소기업인 大賞(대상)' 7명 선정

종합대상 1명, 경영혁신·기술개발·수출진흥 등 6개 부문에서 각 1명 선정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23/10/10 [08:49]

'제9회 수원시 중소기업인 大賞(대상)' 7명 선정

종합대상 1명, 경영혁신·기술개발·수출진흥 등 6개 부문에서 각 1명 선정
이영애기자 | 입력 : 2023/10/10 [08:49]

▲ 수원시청


[경인통신=이영애기자] 수원시가 ‘제9회 수원시 중소기업인 大賞(대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라온테크 김원경 대표가 종합대상으로 선정됐고, ▲경영혁신 부문 ㈜에이엔티 윤을성 대표 ▲수출진흥 부문 ㈜제니어스 이학원 대표 ▲기술개발 부문 ㈜인익스 문종배 대표 ▲노사화합 부문 디자인세창 김충수 대표 ▲일자리창출 부문 ㈜명진정공 홍동욱 대표 ▲창업 및 벤처 부문 ㈜아이티원 김영평 대표가 각각 선정됐다.

시상식은 10월 16일 수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제1회 수원시기업인의 날’ 중 진행된다.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은 기술개발·경영혁신 등으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 수원시 위상을 높인 우수 중소기업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수원시는 수상기업을 ‘우수 중소기업’으로 예우하고, 통상시책 ·중소기업지원시책을 시행할 때 우선권을 부여하는 등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수원시는 10월 16일 오후 4시 수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제1회 수원시 기업인의 날’을 연다. 수원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이날 행사에는 수원시 기업인, 임직원, 시민, 유관기관 관계자 등 1000여 명이 참석한다.

‘새롭게, 빛나게, 함께 성장하는 수원시’를 슬로건으로 하는 이날 행사는 명사 특강,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의 ‘기업 상생 메시지’ 발표, 이재준 시장과 기업인들이 참여하는 기업상생 퍼포먼스 등으로 진행된다.

수원시 관계자는 “수원시 최초로 개최되는 수원시 기업인의 날 행사 중에 제9회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 시상식을 개최한다”며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이 수원시 기업인들에게 명예로운 이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