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올 여름엔 부산가자! 부산관광 로드쇼 추진

서울역, 명동,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대구백화점에서 부산관광 로드쇼 개최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5/07/01 [13:44]

올 여름엔 부산가자! 부산관광 로드쇼 추진

서울역, 명동,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대구백화점에서 부산관광 로드쇼 개최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5/07/01 [13:44]
부산시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 나선다.
1일 시에 따르면 부산시와 새누리당 부산시당, 관광업계는 부산 관광업계 경영 정상화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올 여름엔 부산가자’를 테마로 서울에서 대규모 ‘부산관광 로드쇼’를 개최키로 했다.
이에 따라 서병수 부산시장과 지역국회의원, 이태섭 부산광역시관광협회장을 비롯한 민·관·정 100여 명으로 구성된 부산관광 홍보단이 오는 2일 낮 12시부터 서울역과 명동 일대에서 할인 쿠폰북과 부산관광 홍보물을 배부하며 수도권 관광객 부산유치를 위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부산은 안전하다’는 홍보를 통해 메르스 사태로 위기에 처한 지역 관광업계에 힘을 불어넣고자 진행되며 수도권을 타깃으로 대규모 부산관광 홍보단이 구성됐다.
특히 2층 천정개방형 부산시티투어버스가 서울 곳곳을 누비며 부산관광 홍보에 힘을 더할 예정이며 부산관광 홍보단은 서울 캠페인에 이어 3일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과 대구백화점 앞에서 각각 관광객 부산유치를 위한 홍보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지역 관광업계들은 할인과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자구책을 마련해 이번 홍보행사에 동참한다.
부산시티투어를 5000원에 탑승할 수 있는 이용권과 부산어묵, 유람선, 요트, 숙박 할인권을 한데 묶은 할인 쿠폰북과 다양한 부산관광 홍보, 여름축제 정보들을 함께 제공한다.
할인 쿠폰북은 부산문화관광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부산시 관계자는 “메르스 사태로 위축된 지역 관광업계를 위해 민·관·정이 함께 뭉친 만큼 어려운 시기를 빨리 극복하고 많은 관광객이 안전한 부산을 방문해 부산의 매력을 맘껏 즐기고 관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