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오산시, 아파트 야간경관조명 설치지원 사업 5호 점등식 개최

오산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공동주택 내 야간경관조명 설치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23/12/05 [12:13]

오산시, 아파트 야간경관조명 설치지원 사업 5호 점등식 개최

오산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공동주택 내 야간경관조명 설치
이영애기자 | 입력 : 2023/12/05 [12:13]

▲ 오산시, 아파트 야간경관조명 설치지원 사업 5호 점등식 개최


[경인통신=이영애기자] 민선 8기 이권재 오산시장의 도시경관 분야 중점사업인 아파트 야간경관조명 설치지원 사업 5호 점등식이 오산효성백년가약 아파트에서 개최됐다.

지난 1일 오산시 오산효성백년가약 아파트에서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주최로 시 보조금 지원으로 새롭게 설치된 야간경관조명을 밝히는 점등식이 진행됐다.

야간경관조명은 아파트 환경개선 및 오산시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는 취지로 추진하고 있는 이권재 시장의 중점 사업으로서, 지난 4월 공동주택 보조금지원심의위원회 개최 결과 선정된 5개 아파트 단지 중 이번에 오산효성백년가약 아파트에서 다섯 번째 결실을 맺었다.

시는 이번 사업을 통해 그동안 인근 도시에 비해 빈약했던 오산시 야간 경관이 크게 개선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야간경관조명 5호 점등식에는 이권재 오산시장,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한경조 회장와 임원, 입주민 등 약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 축사, 점등식 카운트다운, 현장 라운딩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한경조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은“이번 야간조명 설치로 인해 입주민의 만족도 향상은 물론, 인근 아파트 단지도 그동안 사용하지 않았던 경관 조명을 다시 밝히기 시작해 주변 환경이 크게 개선됐다”며, “이런 좋은 사업을 추진해 주신 오산시에 감사드린다.”라고 점등식 소감을 밝혔다.

이권재 시장은 이날 점등식에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점등식에 참석해 주신 입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많은 지지와 응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시민이 우선되는 사업을 적극 추진하여, 쾌적하고 안전한 공동주택 주거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2023년 처음 실시한 오산시 야간경관조명 보조금 지원 사업은 오산효성백년가약 아파트를 마지막으로 올해 사업을 마무리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