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경기도, 이베이코리아 SNS투어단과 마을기업 홍보 나서

양평군 뚱딴지마을, 연천군 애심목장에서 각종 체험프로그램 참여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5/07/30 [08:45]

경기도, 이베이코리아 SNS투어단과 마을기업 홍보 나서

양평군 뚱딴지마을, 연천군 애심목장에서 각종 체험프로그램 참여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5/07/30 [08:45]
경기도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이베이코리아 SNS투어단과 함께 도내 체험형 마을기업 알리기에 나섰다.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을 대상으로 구성된 이베이코리아 SNS투어단은 지자체 프로모션 홍보와 오프라인 체험행사 등에 참여해 홍보하는 체험단이다.
이번 행사는 현재 지마켓과 옥션에서 성황리에 진행 중인 마을기업 온라인 페어의 일환으로 홍보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추진되는 행사다.
40명으로 구성된 SNS투어단은 30일부터 12일 일정으로 경기도 체험형 마을기업인 양평군 뚱딴지체험마을과 연천군 애심목장의 각종 체험 프로그램을 직접 경험하고 연천군의 옥계마을과 전곡선사박물관도 탐방할 계획이다.
양평군 뚱딴지마을은 뚱딴지(돼지감자) 가공품 판매와 농촌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마을기업으로 특히 메기 잡기와 뗏목타기 체험은 체험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코스다.
연천군의 애심목장은 치즈체험과 유가공품을 생산·판매하는 마을기업으로 직접 만든 치즈로 피자 만들기, 아이스크림 만들기 체험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가득하다.
SNS투어단은 이번 경기도 마을기업 체험행사 참여 후 실시간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마을기업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류인권 경기도 따복공동체지원단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에서 여름휴가 보내기가 권장되고 있는데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국내 체험마을기업으로 많이들 와주시기 바란다앞으로도 다양한 홍보방법을 동원해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마을기업들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