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홍경래 화성시 갑 예비후보 "서남부권 생활체육 인프라 확충에 발벗고 나설 것"

홍 예비후보, 24일 선거사무소에서 화성지역 체육단체 대표들과 간담회 가져

이영애 | 기사입력 2024/01/25 [21:44]

홍경래 화성시 갑 예비후보 "서남부권 생활체육 인프라 확충에 발벗고 나설 것"

홍 예비후보, 24일 선거사무소에서 화성지역 체육단체 대표들과 간담회 가져
이영애 | 입력 : 2024/01/25 [21:44]

▲ 홍경래 화성시 갑 예비후보가 지역 체육단체 대표들과 간담회를 갖고 있다.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화성 서남부권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생활체육 인프라 확충에 발 벗고 나서겠습니다

 

홍경래 더불어민주당 화성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24일 지역 체육단체 대표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정영모 화성시배드민턴협회장, 신현모 화성시야구소프트볼협회장, 이석균 화성시우슈협회장, 지희권 경기도우슈부회장, 이용기 경기도사격연맹 부회장, 주병기 화성시댄스스포츠연맹 회장, 김경오 전 화성시체육회장은 홍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딱이다 홍캠프를 찾아 현장의 고충을 전하고 현안을 논의했다.

 

이들은 홍 예비후보에게 비인기 종목 사멸 방지를 위한 학교 운동부 지원 학교 내 체육관 시민 개방으로 부족한 체육시설 확충 체육회 예산 독립성 확보 등의 필요성을 토로했다.

 

이어 화성시체육회 부회장을 역임했던 홍 예비후보의 경험과 그간 보여준 성품으로 지역 체육발전과 서남부권 주민들의 애로 해소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했다.

 

이에 홍 예비후보는 최근 동부지역에 들어선 배드민턴 전용구장처럼 서남부권에도 공공체육시설이 절실한 상황이라며,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 내 건강격차를 해소할 수 있도록 생활체육 인프라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