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이원욱 국회의원 후보, 개혁신당 지도부와 함께 동탄 집중유세

이 후보 “시민들의 염원 모아 총선 승리, 대한민국 개혁하라는 명령 준엄히 수행할 것”

이영애 | 기사입력 2024/03/31 [22:38]

이원욱 국회의원 후보, 개혁신당 지도부와 함께 동탄 집중유세

이 후보 “시민들의 염원 모아 총선 승리, 대한민국 개혁하라는 명령 준엄히 수행할 것”
이영애 | 입력 : 2024/03/31 [22:38]

▲ 개혁신당 이원욱 국회의원 후보가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경인통신=이영애기자] 개혁신당 이원욱(화성정, 동탄1·2·3·5, 반월동) 국회의원 후보는 지난 30일 동탄 센트럴파크에서 시민과 당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주말 집중유세를 펼쳤다.

 

이날 집중유세에는 개혁신당 천하람·이주영 총괄선대위원장, 양정숙 의원 등이 참석해 이원욱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호소했다.

 

이외에도 박세원 경기도의원, 전성균 화성시의원과 다수의 유세자가 연설에 참여해 이원욱 후보를 알렸다.

 

이날 청년, 자영업자 등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지지자들이 유세차에 올라 솔직담백한 이야기로 이원욱 후보를 지지하면서 시민들의 공감을 끌어냈다.

 

한 청년유세자는 서로를 비난만 하는 지금의 정치 상황은 양당이 가진 기득권을 지키기 위한 말장난에 불과하며, 초지일관 처음처럼 동탄 발전만을 위해 일해온 이원욱 의원의 진정성을 믿어달라지금의 동탄을 만든 3선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제는 이준석 당대표와 함께 정치 개혁이라는 임무를 부여해야 한다고 말해 청중의 환호를 받았다.

 

이원욱 의원은 양당의 기득권 정치로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준비할 수 없다. 단순한 새로움을 넘어 개혁적인 생각과 시도가 필요하다기득권에 저항해온 사람, 소신과 양심으로 지난 12년을 걸어온 제가 동탄 반월의 개발을 이어가고 새로운 정치 문화를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이어 동탄과 반월에서 시작한 개혁신당의 바람이 이제 돌풍이 되어 새로운 정치의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다오늘 이 자리에 모인 동탄 시민들의 염원을 모아 반드시 승리하여 대한민국을 개혁하라는 준엄한 명령을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