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조석환 수원시의장, (사)대한안마사협회 경기지부와의 간담회 가져

이영애 | 기사입력 2020/11/10 [18:52]

조석환 수원시의장, (사)대한안마사협회 경기지부와의 간담회 가져

이영애 | 입력 : 2020/11/10 [18:52]

 

20201110_수원시의회 조석환 의장,(사)대한안마사협회 경기지부와의 간담회 개최(1).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수원시의회 조석환 의장은 10일 오후 의장 집무실에서 ()대한안마사협회 경기지부와의 간담회를 가졌다.

 

()대한안마사협회 경기지부는 시각장애인 안마사의 권익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다양한 정책 제안과 복지사업을 운영하며, 안마사의 복지 증진을 위한 통합 허브로써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비영리 단체다.

 

이날 간담회에는 조석환 의장과 대한안마사협회 최의호 경기지부장, 대한안마사협회 강호봉 사무국장, 대한안마사협회 정근호 자문위원과 대한안마사협회 직원 등이 참여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대한안마사협회 경기지부는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인 시각장애인 안마서비스와 관련해 인구대비 수원시의 시각장애인 안마서비스 이용인원 부족 및 신규 이용인 모집의 고충을 전달했다.

 

또 시각장애인 안마사들의 일자리창출을 위한 산모안마서비스 신규사업시행에 대한 검토와 경기안마수련원의 운영 등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건의하기도 했다

 

조석환 수원시의장은 건의해 주신 의견에 대해 관련부서와의 협의를 통해 적극적으로 지원방안을 모색할 수 있도록 힘써 시각장애인 안마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