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복수정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유공표창 수상

이영애 | 기사입력 2021/01/04 [17:57]

복수정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유공표창 수상

이영애 | 입력 : 2021/01/04 [17:57]

 

2.표창수상 사진.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오산시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수정 위원이 ‘2020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유공으로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복수정 위원은 지난 20171월부터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며 반찬지원서비스와 생필품 지원사업 등을 중추적으로 추진하는 등 민관협력 특화사업추진에 핵심적인 역할을 펼쳐왔다.

 

복 위원은 또 적극적으로 지역 내 관심이 필요한 이웃들을 살피고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힘썼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CMS 정기후원금, 일시후원금 등 지역복지자원 확대에도 큰 기여를 했다.

 

복수정 위원은 “2020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유공 표창을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상용 위원장은 복수정 위원의 표창수상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이를 계기로 우리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각 위원 모두 자부심을 갖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강경 오산시 세마동장은 그동안 세마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해주신 복수정 위원과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변함없는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