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KCC, 용인시에 1억원 기부

용인시, 민간단체 등서‘사랑의 열차’ 성금・품 기탁 줄이어

이영애 | 기사입력 2021/01/21 [17:59]

㈜KCC, 용인시에 1억원 기부

용인시, 민간단체 등서‘사랑의 열차’ 성금・품 기탁 줄이어
이영애 | 입력 : 2021/01/21 [17:59]

 

(사진) 21일 kcc 중앙연구소 이웃돕기 성금 기탁.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용인시는 21KCC 중앙연구소에서 연말연시 이웃돕기 운동 사랑의 열차1억 원을 쾌척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범성 KCC 중앙연구소장과 윤재업 상무가 백군기 용인시장실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다.

 

김 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겨울을 보내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 시장은 올해도 잊지 않고 이웃사랑을 실천한 KCC 중앙연구소 임직원에 진심으로 고맙다기탁해 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함께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KCC 중앙연구소는 지난 2015년 이후 7년간 꾸준히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왔다.

 

이날 신봉동에선 통장협의회와 통장 일동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758만원을 기탁했다.

 

이미숙 신봉동 통장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과 마음을 나누고자 통장님들과 함께 성금을 모았다고 말했다.

 

4년째 꾸준히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후원해 오고 있는 상하동 통장협의회도 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기흥구청 어린이집 원생과 학부모, 교사 등도 십시일반 모은 성금 146만원을 구에 기탁했다.

 

용인시는 이날 기탁받은 성금품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방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