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수원도시공사, 경기대와 체육지도자 양성 나서

25일, 지역사회 발전과 생활스포츠지도사 연수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영애 | 기사입력 2021/03/25 [15:20]

수원도시공사, 경기대와 체육지도자 양성 나서

25일, 지역사회 발전과 생활스포츠지도사 연수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영애 | 입력 : 2021/03/25 [15:20]

 

2021.03.25. 칠보-경기대 mou-012 copy.jpg
이상후 수원도시공사 사장(오른쪽)과 김인규 경기대학교 총장이 25일 오후 경기대학교 생활체육지도자연수원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생활스포츠지도사 연수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사진제공 / 수원도시공사 제공)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 수원도시공사가 경기대학교와 함께 우수한 체육지도자 양성을 위해 나섰다.

 

양 기관은 25일 경기대학교 생활체육지도자연수원에서 이상후 수원도시공사 사장과 김인규 경기대학교 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 발전과 생활스포츠지도사 연수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우수한 체육지도자 양성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추진됐으며, 협약에 따라 공사는 오는 4월부터 2개월 동안 경기대 생활체육지도자연수원 교육생 160명이 현장실습을 할 수 있도록 서수원칠보체육관 내 헬스장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공사 소속 생활체육 지도사 2명을 배치해 교육생들의 전문지식 습득을 돕게 되며,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협약 기간 교육생은 헬스장 이용고객을 1:1 전담 지도를 한다.

 

이상후 수원도시공사 사장은 산학협력을 통한 양 기관 상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이용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