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경기도일자리재단, IT분야 전문가 60명 양성한다

재단, IT분야 취업 희망 여성 대상, 교육생 60명 모집

이영애 | 기사입력 2022/03/06 [15:17]

경기도일자리재단, IT분야 전문가 60명 양성한다

재단, IT분야 취업 희망 여성 대상, 교육생 60명 모집
이영애 | 입력 : 2022/03/06 [15:17]

(포스터)IT분야+직업교육훈련+교육생+모집 (1).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일자리재단이 미취업·경력보유 여성의 취업지원을 위해 2022년 상반기 IT분야 직업교육훈련 교육생 3월 개강과정 60명을 모집한다.

 

모집 과정은 SNS 홍보마케팅 전문가(중급) UX/UI(모바일 웹 페이지 사용자경험·사용자인터페이스) 디자인 포트폴리오 실무프로젝트(고급) 피그마(Figma. 디자인 소프트웨어) 활용 UX/UI앱디자인 포트폴리오(고급)이며, 과정별 20명으로 교육이 진행된다.

 

IT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미취업 여성이라면 누구나 꿈날개 누리집(www.dream.go.kr)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최종 교육생은 면접 고득점 순으로 선정되고, 전 교육과정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해 진행 예정이다.

 

홍춘희 여성능력개발본부장은 경기도일자리재단은 미취업 및 경력보유 여성들의 IT분야 일자리 미스매칭 해소를 위한 취업역량 향상에 기여해 왔다현장 중심의 교육을 통해 교육 이수 후 일자리로 연결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IT새일센터 누리집(www.itsaeil.or.kr)을 참고하거나 여성새일1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재단은 최신 4차 산업과 관련된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과정, 데이터 시각화 과정 등도 추가로 교육생 모집을 거쳐 4월 중에 개강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