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3월 오산시민 시상식 개최...손만배씨(복지부표창) 등

이영애 | 기사입력 2022/03/16 [12:03]

3월 오산시민 시상식 개최...손만배씨(복지부표창) 등

이영애 | 입력 : 2022/03/16 [12:03]

20220316105951-88141.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오산시는 15일 화요일, 오산시청 상황실에서 2022년 3월 오산시 시민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진행된 오산시 시민시상식은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장과 경기도지사 표창장, 오산시장 표창장을 수여했으며, 수상자와 축하객이 함께 모여 시상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지난해 아동복지 유공으로 '손만배씨(아동복지시설 분야)' 과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디딤씨앗통장지원 활성화 분야)'가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2월 선행도민으로는 '이현옥씨(대원동통장단협의회)와  '오현숙씨(세마동통장단협의회)', '김명석씨((사)자연보호오산시협의회)' 경기도지사 표창장을 받았으며, 건전한 납세문화 조성에 기여한 시민을 대상으로‘2022년 경기도 유공납세자’에 대한 표창도 함께 진행됐다.

매월 다양한 분야에서 오산시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선정하는 2월 시정발전유공으로는 '곽선주씨(대원동통장단협의회)', '김금숙씨(세마동바르게살기위원회)', '김두정씨(KT강남/서부고객본부평택지사오산지사)', '김병식씨(한국토지주택공사), '김이단씨(오산성인장애인씨앗야학)', '양재정씨(한국토지주택공사)', '이용현씨(초롱꽃봉사회)', '최종권씨(오산시청)'가 오산시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우리 오산시에서는 국가와 도·시정 발전에 적극 기여해주신 시민 분들의 유공을 축하하고 기쁨을 나누기 위해 매달 함께 만나는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3월 시민시상식 또한 다양한 방면에서 기여해주신 시민 분들을 모실 수 있어 영광이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오산시가 ‘시민이 더 행복한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시의 모든 공직자를 대표해 다시 한 번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