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느낌여행 충남’ 온라인 마케팅 별이 되다

도, 6회 지자체 e-마케팅 페어 지역 활성화 부문 종합대상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4/12/11 [14:13]

‘느낌여행 충남’ 온라인 마케팅 별이 되다

도, 6회 지자체 e-마케팅 페어 지역 활성화 부문 종합대상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4/12/11 [14:13]
충남도가 국내 최대 온라인 마케팅 축제인 ‘6회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에서 지역 활성화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11일 도에 따르면 올해로 6회째를 맞는 e-마케팅 페어는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고 있는 ㈜이베이코리아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행정자치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한다.
G마켓과 옥션 웹사이트 내 지방자치단체 관광분야와 농·특산물 온라인 박람회에 참여한 광역, 기초자치단체 124곳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 결과 충남도는 최다 득표와 온라인 고객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도는 관광 활성화를 위해 공주·아산·당진시, 부여·서천·홍성군 등 도내 6개 시·군과 이베이코리아와 협력해 ‘두근두근 캠페인 느낌여행, 충남’ 온라인 프로모션을 지난 10월까지 진행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충남의 볼거리와 먹거리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입증된 사례”라면서 “앞으로는 온라인 홍보를 전 시·군으로 확대 실시해 관광 상품을 널리 알리는데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6회 G마켓·옥션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 시상식은 12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개최되며 도는 이번 수상에 따른 시상금 300만 원 전액을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키로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