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돌아온 피터팬, ‘원더랜드’에서 만난다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어린이들에게는 재미있는 예술 세계!

조홍래 기자 | 기사입력 2015/06/20 [17:27]

돌아온 피터팬, ‘원더랜드’에서 만난다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어린이들에게는 재미있는 예술 세계!
조홍래 기자 | 입력 : 2015/06/20 [17:27]
피터팬과 웬디가 돌아온다.
한국만화박물관에서는 ‘2015 만화 전시 지원‘ 두 번째 전시로 ‘원더랜드’ 동화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동화전시는 해외전시와 세미나 등 국내외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작품을 선보였던 장석우, 김현미, 박승우 작가로 이뤄진 팀 포비디스튜디오(4BD STUDIO)가 박물관 작가 프로모션 지원사업의 전시 지원을 받아 지난 16일부터 8월 2일 까지 박물관 4층 카툰갤러리에서 개최한다.
‘동화나라’라는 뜻의 ‘WONDERLAND’ 전시에서는 ‘빨간모자’, ‘백설공주’, ‘피터팬’ 등 동화 속 캐릭터를 새롭게 만화로 재해석한 작품들과 종이로 만든 장난감인 페이퍼토이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어른들과 어린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자유롭게 사진촬영이 가능한 포토존과 동화 캐릭터 페이퍼토이 제작 체험교실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전시를 준비한 4BD STUDIO팀은 “이번 동화 전시를 통해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어린이들에게는 예술의 형태를 재미로 다가설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체험교실은 온라인 사전신청자에 한해 6회 차로 운영되며 전시와 관련해 SNS 태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박물관 홈페이지(http://www.komacon.kr/comicsmuseu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