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국내 최고 디스플레이 산업 축제 DVCE2015

조홍래 기자 | 기사입력 2015/09/03 [02:38]

국내 최고 디스플레이 산업 축제 DVCE2015

조홍래 기자 | 입력 : 2015/09/03 [02:38]
국내 최고의 국제 디스플레이 산업 전시회인 DVCE((Display Valley Conference & Exhibition)IMID(International Meeting on information Display)가 손잡았다.
산업통상자원부와 충청남도가 주최하고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와 ()충남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IMID/DVCE2015’는 오는 1014일부터 사흘간 경기도 일산 KINTEX에서 열린다.
이전까지는 DVCEIMID가 각각 행사를 진행해 왔다.
‘FPD/차세대디스플레이/유연전자/태양광/2차전지/TSP/OLED조명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는 1만여규모 전시장에 210개사에서 500부스를 설치, 다양한 디스플레이 산업제품을 전시한다.
전시품목은 코팅장비, 세정장비, 에칭장비 등 디스플레이 장비와 기판, 감광제, 스페이서 등 디스플레이 부품, 고기능 터치모듈 등 터치스크린패널이다.
또 해외 바이어의 전시 부스 투어를 통한 홍보와 200여 개 기업이 참여해 인력을 채용하는 채용박람회 등이 마련된다.
해외 바이어를 초청한 수출 상담도 진행하며 최신 디스플레이 시장의 기술 동향을 알아보고 미래 비즈니스 전략의 방향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중국 디스플레이 기술과 사업전략과 차세대 디스플레이 산업을 알아보는 비즈니스 포럼도 열린다.
충남도 관계자는 이 두 행사는 디스플레이 산업의 발전 방향 제시와 함께 기업 경쟁력 강화에 촉매제 역할을 하고 있다두 행사의 통합으로 시너지를 내며 세계 최고의 한국 디스플레이 기술을 세계 시장에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이번 행사는 국내 디스플레이산업의 최대기업 삼성과 LG가 함께 하는 행사에서 의미가 크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