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윤충식 경기도의원, '포천 지역교육협력 지역협의회' 가져

조현민 | 기사입력 2024/03/18 [10:10]

윤충식 경기도의원, '포천 지역교육협력 지역협의회' 가져

조현민 | 입력 : 2024/03/18 [10:10]

 


[경인통신=조현민기자] 경기도의회 윤충식(국민의힘, 포천1) 의원은 '2024년 제1회 포천 지역교육협력 지역협혐의회'를 지난 15일 포천교육지원청 소회의실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포천교육지원청 김재진 교육장은 “따뜻한 배움, 행복한 성장!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행복 포천교육의 뜻과 마음을 담아 지역 특색을 반영한 다양한 지역맞춤형 프로그램 및 이룸학교·이룸대학을 운영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윤충식 의원은 이날 회의를 주관하여 지역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수정 계획, 경기이룸학교 심사 계획, 경기이룸대학 운영 및 심사 계획, 포천꿈 공유학교 예산 변경 계획 등 심의·자문 총 4건의 원안을 가결하고, 이에 따른 예산 6억원 세부계획을 승인 통과시켰다.

윤충식 의원은 "포천지역의 교육사업 발전을 위해 오늘 통과된 사업들이 원만하게 잘 진행되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며 "교내 학생들과 학교밖 청소년들에게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학습기회가 확대되길 기대해 본다"고 말했다.

이날 포천 지역교육협력 지역협의회는 윤 의원을 비롯해 연제창 포천시의원, 내촌초등학교 이병석 교장, 영북고등학교 류귀열 교장, 차의과대학 방인구 교수, 일동마을교육공동체 최빈아 대표, 송우초등학교 박인 교사, 송우고등학교 현소진 교사 및 포천교육지원청 장인순 행정과장· 고동욱 장학사· 박정옥 장학사· 김효선 팀장· 김두진 주무관· 윤유진 주무관이 참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