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AP시스템, 나래울과 ‘APS도전! ESG 골든벨’ 울려

조현민 | 기사입력 2024/09/10 [22:36]

AP시스템, 나래울과 ‘APS도전! ESG 골든벨’ 울려

조현민 | 입력 : 2024/09/10 [22:36]

 

[경인통신=조현민기자] AP시스템은 10‘1APS 도전! ESG 골든벨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을AP시스템의 핵심 가치로 자리매김하고, 임직원들과 함께 ESG 실천 의지를 다지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에는 화성시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도 함께 지원하며 지역사회와의 협력 의미를 더했다.

 

김영주 AP시스템 부회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ESG 교육, 골든벨 본선, ESG 슬로건 공모전 시상으로 이어졌다.

 

김영주 부회장은 “ESG는 지속 가능한 경영의 핵심이라며임직원 모두가ESG를 생활 속에서 실천해 나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날 ESG 교육은 대신경제연구소 이정형 본부장이 맡아 ESG의 기본 개념과 최신 트렌드에 대해 이뤄졌으며, 임직원들은 이 시간을 통해 ESG에 대한 체계적인 이해를 높이며, 실천 방안을 모색하는 뜻깊은 기회가 됐다.

 

이어진 골든벨 본선에서는 ESG와 관련된 다양한 퀴즈가 출제됐고, 임직원들은 열띤 경쟁을 벌이며 ESG 지식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최후의 1인이 결정되는 순간까지 치열하게 이어진 본선은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ESG 슬로건 공모전 시상에서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ESG에 대한 깊은 고민을 담은 작품들이 빛을 발했다.

당선작은 앞으로 AP시스템의ESG 경영을 대표하는 중요한 메시지로 활용될 예정이다.

 

서유리 ESG팀 팀장은 이번 도전! ESG 골든벨이 임직원들의 ESG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천 의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앞으로도 다양한 ESG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AP시스템은 이번 행사를 통해 ESG 경영을 더욱 강화하고, 임직원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가는 발걸음을 내디뎠으며. 앞으로도 AP시스템은 ESG 경영 실천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의 도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