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안산시립예술단과 함께 하는 가을음악회

김동규, 안치환, 박애리가 들려주는‘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조홍래 기자 | 기사입력 2015/10/13 [16:39]

안산시립예술단과 함께 하는 가을음악회

김동규, 안치환, 박애리가 들려주는‘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조홍래 기자 | 입력 : 2015/10/13 [16:39]
2015-10-067호 안산시립예술단과 함께 하는 가을음악회 개최(포스터).jpg

바리톤 김동규
, 가수 안치환, 국악인 박애리 등이 오는 30일 경기도 안산시(시장 제종길) 문화광장에서 안산시립예술단과 함께 환상적인 무대를 펼친다.
안산시립예술단과 함께하는 가을음악회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첫 번째 무대는 안산시립국악단과 합창단의 공동 연주 천둥소리로 웅장하게 시작하며 안산시의 문화예술적 지표가 되는 두 예술단의 수준 높은 공연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흔치 않는 무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산시립국악단(상임지휘자 임상규)의 멋진 연주에 국악인 박애리, 비보이 리듬몬스터 등의 협연으로 ‘sing, sing, sing’, ‘공항의 이별’, ‘연안부두등 국악기로 연주되는 대중음악의 향연도 즐길 수 있다.
이어 안산시립합창단(상임지휘자 박신화)나의 노래’, ‘팔소성’, ‘세계민요메들리등 아름다운 하모니와 율동이 가을밤을 수놓을 계획이다.
가수 안치환이 내가 만일’, ‘인생은 나에게 술 한잔 사주지 않았다등 의미 있는 노랫말들과 거칠지만 감미로운 음색으로 시민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대중적인 노래를 하는 성악가 김동규의 ‘My way’ 등으로 가을을 추억 할 수 있으며 그의 대표적인 곡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를 국악단의 연주에 맞춰 합창단과 협연으로 대단원의 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가을음악회는 그동안 시민들이 보여준 안산시립예술단에 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보다 많은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야외무대에서 준비했으며 클래식과 대중성을 골고루 프로그램에 반영해 폭넓은 각계각층의 시민들과 함께 하고자 하는 안산시립예술단의 마음을 잘 표현한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기타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산시립예술단(481-4097~8)과 문화예술과(481-2064)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