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인천관광공사-공항철도㈜ 업무협약

가을 관광주간 ‘인천 아일랜드 秋秋 트레킹’ 공동 홍보 추진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5/10/15 [20:52]

인천관광공사-공항철도㈜ 업무협약

가을 관광주간 ‘인천 아일랜드 秋秋 트레킹’ 공동 홍보 추진
이영애기자 | 입력 : 2015/10/15 [20:52]
22_인천관광공사·공항철도,_인천_국내관광_활성화_업무협약_체결_사진_(2).jpg

인천관광공사
(사장 황준기)와 공항철도(대표 이성희)는 공항철도인천 관광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인천은 168개의 아름다운 섬 관광자원과 지붕없는 박물관인 강화도, 근대 역사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원도심 등 타지역과 구별되는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편한 교통여건과 관광인프라로 상대적으로 관광객의 만족도가 적은 곳이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인천공항철도와 역 주변 관광명소를 연계한 고품격 여행상품을 개발과 상호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활용한 공동 홍보를 통해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관광객 유치와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또 공사는 공항철도와 국내관광객 유치 마케팅, 주변 관광지를 연계한 체험학습 프로그램과 신규 콘텐츠 개발을 공동 추진할 예정이다.
오는 19일부터 시작되는 2015 가을 관광주간에서는 공항철도의 주말 레저 열차인 서해 바다열차이용객들을 대상으로 무의도 트레킹을 주제로 한 인천 아일랜드 秋秋 트레킹프로그램에 대한 공동 홍보를 적극 펼치기로 했다.
공사 관계자는 공항철도는 서울에서 영종도, 무의도, 시도·모도를 여행하는 가장 완벽한 교통수단이라며 공항철도와의 제휴는 내국인의 인천 섬 홍보뿐만 아니라 외국인 환승객들의 인천 유치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인천관광공사와 공항철도는 양사의 상생경영과 사업운영의 투명성을 강조하기 위해 청렴 및 윤리경영협약도 별도로 체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