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평택시, 경기푸드박람회서 '슈퍼오닝 농산물' 홍보

이영애 | 기사입력 2024/08/21 [11:42]

평택시, 경기푸드박람회서 '슈퍼오닝 농산물' 홍보

이영애 | 입력 : 2024/08/21 [11:42]

 

▲ 평택시가 경기푸드박람회에서 ‘슈퍼오닝 농산물’을 홍보하고 있다.


[경인통신=이영애기자] 경기도 평택시는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3회 경기푸드박람회"에 참가해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등 평택 농산물을 홍보했다.

‘경기푸드박람회’는 경기도 대표특산물과 전통시장 제품 판매장, 홍보관 및 우수 초청 구매자 상담회를 통해 농축산물 판로 확대와 비즈니스 기회 제공 마련을 위해 열렸다.

올해로 3번째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품목인 쌀, 배, 오이, 토마토 전시를 통해 우수농산물(GAP)‧G마크 등의 인증 및 엄격한 재배 단지 심사 등을 통한 평택시 농산물의 안전성과 품질의 우수성을 홍보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우진 평택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동복 유통과 과장, 평택시 및 농협 관계자, 평택시로컬푸드재단 등이 참여해 평택 농산물 홍보에 앞장섰으며,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전문 아나운서 강창환의 다양한 이벤트 행사로 평택 농산물을 적극 알렸다.

평택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전국에 평택시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해 평택시 농업인의 소득 증대와 판로 확대에 의의를 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박람회와 판촉 행사를 적극 추진해 평택시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