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경기도교육청, 한국여성수련원 교직원 휴양시설 이용 협약:경인통신

경인통신

경기도교육청, 한국여성수련원 교직원 휴양시설 이용 협약

강원도 한국여성수련원 도교육청 소속 교직원도 이용 가능해져

이영애 | 기사입력 2020/11/26 [23:50]

경기도교육청, 한국여성수련원 교직원 휴양시설 이용 협약

강원도 한국여성수련원 도교육청 소속 교직원도 이용 가능해져
이영애 | 입력 : 2020/11/26 [23:50]

 

1126 경기도교육청, 한국여성수련원 교직원 휴양시설 이용 협약(사진1).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교육청은 26일 북부청사에서 재단법인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과 교직원 휴양시설 이용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그동안 도교육청의 경우 도내 북부지역 2, 남부지역 1곳 등 3곳의 교직원 휴양시설이 교직원 15만여 명을 감당하다보니 교직원 1인당 평균 휴양시설 숙박일은 0.14박으로 교직원 수 대비 휴양시설이 턱없이 부족했었다.

 

도교육청은 이번 협약으로 부족한 교직원 휴양시설을 다소나마 해소하고, 새로운 휴양시설 건립에 따른 예산 절감 효과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기도교육청은 이번 협약사례를 바탕으로 기관 간 협력을 통해 다양한 지역의 공공기관 휴양시설 이용 지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재정 교육감은 이날 협약식에서 자연경관이 빼어난 강릉의 한국여성수련원과 협약을 맺은 것은 뜻깊은 일이라며 두 기관이 협력해 우리 아이들에게 미래와 희망을 만들어주는 교육을 열어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