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오산대학교,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우수 대학’ 선정:경인통신

경인통신

오산대학교,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우수 대학’ 선정

이영애 | 기사입력 2023/01/27 [17:45]

오산대학교,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우수 대학’ 선정

이영애 | 입력 : 2023/01/27 [17:45]
오산대.jpg
오산대학교 전경

 

[경인통신] 오산대학교가 고용노동부 주관 ‘2022년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성과평가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우수대학으로 선정됐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사업은 대학의 진로취업지원 역량을 강화하고 재학생과 졸업생 및 지역청년에게 진로와 취업서비스를 제공해 청년고용을 촉진하기 위한 사업이다.

 

오산대학교는 재학생들의 진로취업지원을 위한 인프라 확보’, ‘커리어로드맵 고도화’, ‘전공자격취득 확대’, ‘청년 고용정책 인지도 및 직무역량강화’, ‘산업체 연계강화등으로 우수한 평가 결과를 받았다.

 

김영길 오산대학교 학생취업처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유관기관, 기업과의 협업을 강화해 일자리 발굴과 취업 지원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오산대학교는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 기간 내 동안 5년 연속 취업률 70% 이상 성과를 달성했다.

 

지난 1979년 개교해 수도권 내 전문직업교육 우수대학으로 자리매김한 오산대학교는 지역발전과 미래를 선도하는 혁신형 인재양성이라는 비전을 기반으로 사회에서 요구하는 창의융합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