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새해맞이 독서결심! IFC몰에서 시작하세요”

IFC몰, 27일부터 2월 21일까지 영풍문고와 함께 북페스티벌 개최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6/01/27 [12:55]

“새해맞이 독서결심! IFC몰에서 시작하세요”

IFC몰, 27일부터 2월 21일까지 영풍문고와 함께 북페스티벌 개최
이영애기자 | 입력 : 2016/01/27 [12:55]
22[이미지] IFC몰 북페스티벌 포스터.jpg

2016
년 새해에 결심한 독서계획이 금새 시들해졌다면 IFC몰에서 다시 충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인터내셔널 라이프스타일 쇼핑몰인 IFC몰은 27일부터 오는 221일까지 IFC몰 사우스 아트리움 등 몰 곳곳에서 ‘IFC몰 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IFC몰과 영풍문고가 공동으로 기획한 이번 북 페스티벌은 2500여권의 도서로 꾸며져 IFC몰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책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신년 초 다짐한 독서 계획을 응원코자 마련됐다.
이 행사는 r어반 라이브러리(패션/문학/만화와 웹툰/라이프스타일/키즈북 등) r영풍문고 베스트셀러 및 네이버 지식인 추천도서 존 r빅 북 포토존 r컬러링 라운지 레트로북 전시 저자 강연회와 구연동화로 구성된다.
어반 라이브러리는 사우스 아트리움 계단 전체를 6개 테마에 맞춰 구성한 이색 도서관이다.
L3층부터 L1층까지 연결된 계단에는 패션, 문학, 만화와 웹툰, 라이프스타일, 키즈북 등 6개 테마로 구성된 도서관이 운영된다.
특히 L3층에서 운영되는 키즈북 존은 대형 매트를 설치해 아이들이 놀면서 책을 읽을 수 있도록 꾸몄다.
키즈북 존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1시간(26일 제외)동안 구연동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L3층 사우스 아트리움은 어떤 책을 읽을지 고민하는 어른들을 위한 장소다. 이 곳에는 영풍문고가 추천하는 베스트셀러 200권과 네이버 지식인의 서재에 소개된 150권의 책이 비치, 엄선된 책 중에서 개인의 취향에 맞는 책을 선택해 읽을 수 있다.
높이 2m 규모의 대형 책 조형물 앞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빅 북 포토존도 운영된다.
빅 북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은 후 IFC몰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하면 CGV여의도 영화예매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221일까지 진행된다.
지하 1층 바나나리퍼블릭 매장 앞에는 컬러링 라운지도 마련돼 있다. 이 곳에서 베스트셀러 컬러링 북 시간의 정원의 송지혜 작가의 신작 세상의 모든 선물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엽서에 직접 채색하며 셀프 힐링을 경험하고 송 작가의 작품들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공동으로 기획한 영풍문고에서는 인문, 경제서를 출간한 저자와 함께하는 자기계발과 재테크 강연회가 4회에 걸쳐 매주 금요일 오후 630IFC몰 노스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며 북 페스티벌 기간 내 영풍문고에서 도서를 구매한 고객 중 200명을 선정해 최신 베스트셀러 200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IFC몰 안혜주 전무는 새해에 독서를 계획한 고객들이 이번 북페스티벌을 통해 다시금 독서 계획을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올해 첫 컬처 캠페인인 북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IFC몰이 앞으로 선보일 다채로운 문화행사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IFC몰 홈페이지(www.ifcmallseoul.com)IFC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ifcmallseoul)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