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화성시일자리센터․(주)동부케어 일자리 창출 업무협약 체결

“경력단절여성들 취업 위한 교육기회 제공, 취업의 길 열리게 될 것으로 기대”

김동필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7/06/23 [23:41]

화성시일자리센터․(주)동부케어 일자리 창출 업무협약 체결

“경력단절여성들 취업 위한 교육기회 제공, 취업의 길 열리게 될 것으로 기대”
김동필 객원기자 | 입력 : 2017/06/23 [23:41]
22일자리센터.jpg

경기도 화성시일자리센터
(센터장 이창성)와 사회적기업 ()동부케어(대표이사 진락천)23일 동부케어 사무실에서 ‘2017년 경력단절여성 취업프로그램 과정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일자리센터는 동부케어에 워크넷 등을 통해 각종 자격증, 수료증 등 교육, 수료과정 등에 대한 구인구직 등록 지원 각종 자격증, 수료증 등 교육과 수료 과정 등의 예산과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동부케어는 화성시일자리센터가 지원해 양성한 인력의 우선적 취업지원 화성시의 일자리 창출과 취업난 해소를 위한 협력과 지원 화성시일자리센터에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인력지원과 협조 등을 약속했다.
이창성 화성시일자리센터장은 경력단절여성의 취업문제가 심각하기에 이들을 위한 취업을 위한 교육기회를 제공코자 한다많은 경력단절여성들이 참여해 사회적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진락천 동부케어 대표도 현장에서 요양보호사와 아이돌봄 선생님이 많이 필요한 실정임에도 인력이 없어 어려움이 많다이번 협약으로 많은 경력단절여성들에게 취업의 길이 열리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