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오산꿈두레도서관, 문화공연으로의 초대

“시원한 도서관에서 가족과 함께 책도 보고 공연도 보러 오세요!”

이영애 | 기사입력 2019/08/02 [00:57]

오산꿈두레도서관, 문화공연으로의 초대

“시원한 도서관에서 가족과 함께 책도 보고 공연도 보러 오세요!”
이영애 | 입력 : 2019/08/02 [00:57]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오산시 꿈두레도서관은 시민들을 위해 매주 주말 무료로 문화예술 공연을 운영해 지역 문화센터로서 주민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14년 문을 연 '꿈두레도서관'은 개관 이후 매주 토요일마다 지역주민과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예술 공연을 추진해 왔으며, 다목적홀에서 토요 정기문화공연을 펼쳐 왔는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연극과 마당극, 뮤지컬, 음악회, 마술 등 각종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8월에도 아이들에게 생동감 넘치는 체험활동 공간, 어른들에게는 책과 문화예술이 어우러지는 쉼터로 온가족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매주 토요일 운영되는 주말문화공연은 오는 10일 과학마술쇼 호야박사의 신비한 과학실험17일 신개념 큐레이터 마술극 신기한 미술관24일 지휘자의 연주곡 해설이 곁들여진 가족음악회 해설이 있는 가족음악회31일 관객 체험형 팝업 인형극 굴러라 빵꾸공연이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매주 일요일에는 주말가족극장 영화 상영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4아이스에이지4 대륙이동설11언더 더 씨18리틀프린세스 소피아 : 비밀의 도서관25반딧불이 딘딘이 상영될 예정이으로, 모든 공연과 영화 관람은 사전 신청 없이 선착순 입장·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여름에도 꿈두레도서관에서는 신나는 여름방학을 맞아 12일 아이들에게 독서 프로그램을 통하여 건강한 성장과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 제공을 위해 독서캠프를 개최한다.

 

꿈두레도서관 관계자는 꿈두레도서관은 매주 주말마다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며 오산지역의 대표적인 문화공간으로 확고히 자리 잡아 가고 있다도서관에서 운영되고 있는 주말문화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즐거움과 다양한 경험을 얻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청방법은 꿈두레도서관 홈페이지(http://www.osanlibrary.go.kr/kkumdure/main.do)에서 확인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