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수원페이 가맹점이라면 ‘수원이 피규어’ 신청하세요~!

수원페이 가맹점 알리는 '입체 피규어', 오는 16일까지 선착순 2500개

한정민 | 기사입력 2020/11/04 [09:01]

수원페이 가맹점이라면 ‘수원이 피규어’ 신청하세요~!

수원페이 가맹점 알리는 '입체 피규어', 오는 16일까지 선착순 2500개
한정민 | 입력 : 2020/11/04 [09:01]

 

수원시, 수원페이 가맹점에 '수원이 피규어' 2500개 선착순 증정.jpg
수원시 대표 캐릭터 ‘수원이’ 피규어

 

 

[경인통신[한정민 기자] 경기도 수원시가 지역화폐 수원페이활성화를 위해 시 대표 캐릭터 수원이피규어(모형)를 수원페이 가맹점 2500개소에 증정한다.

 

오는 16일까지 수원페이 가맹점을 대상으로 수원이 피규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로 5, 세로 7크기로 제작된 수원이 피규어는 상단에 수원페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매장 계산대 등에 설치해 수원페이 가맹점을 알리는 용도로 활용할 수도 있다.

 

수원페이 가맹점주나 해당 가맹점을 추천하는 시민이 수원이유튜브 채널(검색창에서 수원이검색)에서 수원페이 가맹점 수원이 피규어 신청하세요!’ 영상과 연결된 신청페이지(http://naver.me/GZMVgfCn)에 가맹점 관련 정보를 입력하면 신청된다.

 

수원시는 선착순 2500개 가맹점에 수원이 피규어를 증정한다. 11월 말부터 우편 발송할 예정이다.

 

수원페이 가맹점 수원이 피규어 신청하세요!’ 영상에는 수원이가 손님을 부르는 피규어로 변신해 소상공인들을 응원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김타균 수원시 홍보기획관은 소상공인과 골목상권에 도움이 되는 수원페이를 많이 이용해주시길 바란다수원이 피규어가 수원페이가 더 널리 알려지고, 정착되는데 긍정적인 나비효과를 일으키길 기대한다. 수원이 피규어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고, 골목상권을 활성화하는 데 이바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